쇼핑왕 루이 1회 다운로드

루이스가 할머니의 붕괴 소식을 듣고, 버틀러 킴은 그를 공항으로 데려가 옆으로 간다. 버틀러 김은 루이스가 혼자 날아갈 까봐 긴장하지만, 이 비행기에 는 좌석이 하나밖에 남지 않았고, 그는 다음 비행기를 탈 것이라고 약속했다. 그거에요… 서인국과 결혼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에피소드 2를 본 후, 나는 내 마음을 결심했습니다, 내 안에 포크를 스틱, 나는 끝났어. 이 사람은 그냥 완벽합니다. 그는 어떻게 쇼핑 킹 루이에서 큰 강아지에 분대 38의 심각한 conman에서 이동합니까? 그의 연기는 단지 … 어. 그는 너무 좋고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쇼의 색상에 대해 불평하는 사람들에게는 에피소드 2에서 변경됩니다. 첫 번째 에피소드 후 계속에 대한 울타리에있는 사람들에게 …

계속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너무 사랑스럽고 기발한 / 재미있어요. 나는 우리의 선도적 인 여성이 고통에 처녀가 아니라는 것을 좋아합니다 – 대신 SIG는, 그리고 그녀는 그들 모두를 위해 그것을 잡고 꽤 좋은 일을합니다. SIG는 사랑 * 한숨 * 리틀 루이스는 그의 어머니와 함께 먹고, 그의 아버지와 함께 목욕과 같은 작은 일상 적인 것들을 다시 원하는, 다시 그의 부모를 데려 별에기도했다. 그는 할머니를 사랑하지만, 오히려 부모님을 다시 데려와 할머니의 마음이 아프다고 말합니다. 루이스는 내부로 들어가 배경 소음을 위해 TV를 켜고, 채널은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산을 빗질하는 소녀에 관한 다큐멘터리에 착륙한다. 루이스의 시선을 사로잡는 루이스의 시선을 사로잡은 그녀는 용감하게 뱀을 뒤집어 카메라에 비추는 모습을 보입니다. 이 사실은 집사 김에 의해 주목하지 않습니다.

루이스 자신은 이미 훌륭한 인물입니다. 나는 그가 완전히 썩은 버릇이 있다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를 무례하게, 오만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우월하게 만들지 는 않았다. 그의 스태프는 그를 진정으로 좋아하는 것 같고, 집사 김씨와의 관계는 매우 사랑스럽다. 루이스는 인생을 즐기는 것처럼 보이며, 쇼핑은 중독이지만, 그는 자신의 돈에 대해 멍청하지 않고 사람들을 잘 대합니다. 부모님을 잃고 할머니와 헤어진 그에게깊은 슬픔이 있는데, 저는 쇼핑을 위한 그의 운전에 연료를 공급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물건으로 가득 할 수없는 그의 마음에 구멍을 채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그는 아직 그것을 알아 내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서인국이 잘하는 그 트레이드마크인 행복한 행운의 건방진 아이로, 그 애절한 소년입니다. 그것은 그를 보고 정말 재미, 그리고 그와 복실 상호 작용을 보고 기다릴 수 없어.

나는 이것을 좋아하지 않는 유일한 사람이었을 것이다. 루이스는 극단의 한쪽 끝에 있었다 (슈퍼 슈퍼 슈퍼 부자의 kdrama의 적 좋아하는 세계), 그리고 복실 또 다른 (슈퍼 가난한, 슈퍼 순진한 사탕, 시골에서 부팅). 그는 심지어 버틀러 김이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했다고 비난하는데, 이는 그가 루이스를 사방에서 따랐기 때문이며, 가난한 사람을 깨뜨린다는 것까지 도처에서 일어질 뿐입니다. 그의 얼굴은 구겨지고, 루이스는 기분이 나빠지기 때문에 싸움을 멈추고 선글라스를 쓰러가자고 제안한다. 복실이 다시 중원을 본 후 피로로 무너진다. 중원은 복실을 머천다이징으로 이근전으로 이근전을 이근에 두드한다. 루이스는 사기에 휘말린다.

Share this Post